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입력 2024-04-05 10:06   수정 2024-04-05 10:06


휴식과 수면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huesi)’가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휴시(huesi)는 지속가능한 뷰티와 환경,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왔으며, 일상과 휴식의 균형 잡힌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 제품 라인으로 출시한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적용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한 ‘휴시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는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된 향기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5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향료향수 원료기업 전문조향사의 손을 거쳐 탄생한 제품으로 휴식의 무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자연에서 유래된 안전한 향기 원료로 악취 제거 특허를 획득했으며, 원산지 생산 구매 방식을 통해 직접 제조했다. 무(無)방수제, 무(無)가용화제, 무수 에탄올 사용, EWG 1등급 원료 사용으로 안전함을 더했다.

휴시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 기프트 세트는 룸스프레이 200ml 제품과 작은 공간에서 활용 가능한 사쉐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처음 맡았을 때 향긋한 향을 제공하며, 잔향은 우디향으로 숲속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는 느낌을 선사한다. 수면에 좋은 아로마와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탈취 후 잔향만으로도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휴시는 한자로 ‘쉴 휴(休)’와 ‘때 시(時)’를 사용한 ‘제로어클락’의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향을 뿌리는 순간 온전한 휴식이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의 콩기름 잉크(SOY INK)로 인쇄했으며, 친환경 FSC 인증을 받은 종이로 제작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함의 가치를 더했다. 또한, 안전한 배송과 지구를 위해 종이 완충재와 테이프를 사용한 포장법을 고집하고 있다.

휴시 브랜드를 기획한 권태엽 제품 디자이너는 “제품 개발단부터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제품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했다. 여러분의 일상 속 작은 휴식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휴시의 르오아시스 신제품 패키지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29C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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